공지사항


2015-1학기 학생생활아파트 모집공고(정시및편입생)

6,530Views

일반 2015-01-29 00:00:00

 

2015학년도1학기 학생생활아파트 입주생 모집 안내

 

*지원자는 모든내용을 읽어보신 후 신청하세요*

 

 

인터넷 접수 바로가기>>/기숙사 지원자 조회 바로가기>>

 

1.선발인원(학생생활아파트와 글로벌빌리지 중복지원은 불가)

구분

대상

선발인원

비고

학생생활

아파트

편입생,

정시전형 합격 신입생

36

30

 

66

 

 

 

2.선발일정

인터넷 접수

입주대상자 공고

기숙사비 입금

입 주

2015.2.3.()~

2015.2.6()

2015.02.10() 17:00

2015.02.11.()~02.13()

2015.02.28.()~

 

인터넷 접수 기간은201526일 금요일 오후4까지 입니다.

오후4시 이후로는 접수를 할 수 없으니,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비 입금 기간은2015213일 금요일 오후4까지 입니다.

오후4시 이후로는 접수를 할 수 없으니,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비 입금 기간 내 미입금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반드시 기간내에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3.선발기준(부산시 외 거주자만 신청 가능)

구분

내용

편입생,

정시전형 합격 신입생

부산시 외 거주자만 신청가능

선발 기준:신입생-입학성적,재학생-직전학기 성적 순

부산 시외 거주자 중 보훈자녀,생활보호대상자,지체장애자는 우선 선발

대상자이므로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 또는 팩스로 보내야 함(051-313-1046)

(증빙서류 제출기한은2015210()오후3시까지 유효)

(이전 수혜자도 필히 송부,반드시 접수 여부 본인이 확인할 것(051-320-2106))

우선선발 대상자도 성적이 낮을 경우 탈락 할 수 있음.

방 배정은 지원의사와 관계없이 성적 순으로 배정(1234순으로 배정)

1. 1인실(A1, A2) : 1인 수용(신입생은1인실 배정 안함)

2. 2인실B1() : 2인 수용

3. 2인실B2() : 2인 수용

4. 3인실(C) : 3인 수용

 

입주신청자와 실입주자가 다를 경우에는 입실이 취소되며,기숙사 입실이 영구 정지됩니다.

기숙사 방배정은 성적 순으로 하며,우선선발대상자 등 특별한 경우에 한해서만 기숙사관리팀에서

임의 배정합니다.

 

4.자격제한

1)학칙에 의거 징계처분을 받은 자

2)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3)휴학중인 자(복학예정자는 제외)

4)이전 학기 벌점 과다 및 퇴실 처분을 받은 자

5)그 외 기숙사 관리팀에서 입실자격을 제한한 자

 

5.제출서류(제출서류는 입주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 시에는 입주 불가)

구분

내 용

제출

서류

1.주민등록등본1부 제출(2015216일 이후 발급본에 한함)

주민등록등본은 입주시 경비실에 필히 제출 해야 합니다.미제출자는 입주

가 되지 않습니다.

 

건강검진은 동서대에서 일괄적으로 실시(건강검진일시: 32~ 4,장소:글로벌빌리지7)

 

6.입주기간:2015228()~2015621() 114

2015621()까지 퇴실하지 않는 학생들은 보전비에서 일일 관리비를 공제합니다.

 

7.입주비(입주비는1학기분이며,식대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방등급

구 분

비고

관리비

보전비

자치회비

건강진료비

A1(1인실)

390,000

50,000

10,000

15,000

465,000

여학생용

A2(1인실)

380,000

50,000

10,000

15,000

455,000

남학생용

B1(2인실)

370,000

50,000

10,000

15,000

445,000

공통사항

B2(2인실)

350,000

50,000

10,000

15,000

425,000

공통사항

C (3인실)

330,000

50,000

10,000

15,000

405,000

남학생용

입주비 수납방법:가상계좌 입금(개별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음반드시 본인명의로 입금)

예금주:동서대학교(합격자에 한해서 가상계좌 부여)

 

 

8.환불 규정

구분

중도 퇴실 일자

환불 금액

비고

입주일 이전

31일 이전

관리비 전액

보전비 미포함 금액

(자치회비,

검진비는 환불 불가)

입주기간1/4이전

31~ 327

관리비75%

입주기간2/4이전

328~ 424

관리비50%

입주기간3/4이전

425~ 522

관리비25%

입주기간3/4이후

523~ 621

-

 

 

9.복지시설

1)학생시설:책상,의자,침대,매트리스,신발장,책꽂이,개인 옷장,인터넷(Lan케이블은 본인지참)

2)공용시설:샤워실,화장실,공동세탁실,공동 정수기실

3)입실시 개인물품:개인이불,세면도구,의류,세탁 건조대 등

4)입실시 금지물품:화재 위험 전기제품(전기밥통,가스버너,할로겐렌즈,난방기 등) -적발 시 즉시 퇴실

5)식당 이용 문의사항: 051-316-7621

 

기타 상세한 사항은 동서대학교 종합행정처 민원영선관리실(051-320-2106)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