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안내

임권택영화예술대학 홈페이지 바로가기

임권택영화예술대학

임권택영화예술대학 특성화의 새로운 선두주자로 도약하다!

반세기 동안 100여 편의 영화를 만들며 한국영화의 살아있는 전설이 되어온 거장 임권택 감독의 열정과 영화에 대한 노하우를 고스란히 전수하는 임권택영화예술대학은 전국 최고의 영상관련 시설과 기자재를 구비한 스튜디오와 1,200석 규모의 소향뮤지컬씨어터를 비롯한 공연장을 갖추고 현장 중심의 실무 교육을 철저하게 실시함으로써 최고의 영화 및 공연 전문가를 양성한다.

디자인대학 홈페이지 바로가기

디자인대학

동서대학교 디자인대학은 기존 5개의 전공 중 4개 전공이 통합된 디자인학부, 패션디자인학과, 광고홍보학과, 건축학과로 편제를 개편하여, 새로운 디자인대학으로 자리매김해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디자인 트렌드의 습득과 혁신적인 교육방식을 운영하고 있다. 디자인대학은 동서대만의 특화된 융합형 교과과정과 지도교수와의 친밀한 인성지도, 해외인턴십 과정 등 다양한 글로벌 프로그램을 통해 현재와 미래 산업환경에 적합한 창의력을 갖춘 글로벌 디자인 전문 인력을 양성한다.

미디어콘텐츠대학 홈페이지 바로가기

미디어콘텐츠대학

문화콘텐츠분야 Asia NO.1으로 도약하고 있는 DSU 미디어콘텐츠대학!

동서대학교 미디어콘텐츠대학은 문화콘텐츠분야 Asia NO.1으로 도약하기 위해 출범하였으며 방송영상학과, 게임학과, 영상애니메이션학과, 웹툰학과 모두 4개 학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홈페이지 바로가기

소프트웨어융합대학

소프트웨어융합대학 SW의 새로운 선두주자로 도약하다.

동서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대학은 SW의 새로운 선두주자로 디지털금융학과, 소프트웨어학과, 정보보안학과, 컴퓨터공학과, 창의공학부(전기전자공학, 기계공학, 건축공학, 토목공학)과 모두 8개 학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글로벌비즈니스대학 홈페이지 바로가기

글로벌비즈니스대학

글로벌 시대를 선도하는 4C형 인재를 양성하는 글로벌비즈니스대학!

글로벌비즈니스대학은 글로벌 교육의 새로운 중심, 넓은 감각으로 세계를 품고, 세계와 소통하는 글로벌 지성인을 키워내는 곳이며, 대한민국의 명성을 세계시장에 드높일 개척자가 되기 위한 기본적인 이론과 실무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혁신적인 교육과정 운영 및 해외 대학과 활발한 교류를 통해 세계와 함께하는 비즈니스 창의 인재를 키워 나갑니다. 특성화된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2개 전공 7개 학과의 결합을 통해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능력, 4차 산업혁명을 이끄는 디지털 기술에 대한 이해력, 다른 분야와 함께하는 협업 능력 그리고 전공분야의 핵심 직무 능력의 5대 역량을 보유한 글로벌 시대를 선도하는 4C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International College 홈페이지 바로가기

International College

동서대학교 International College는 세계적 수준의 단과대학으로서 학생 개개인의 성장을 지원하고, 산학연렵력 기반을 구축하여 이론과 실무가 융합되는 최첨단 배움의 장을 확산합니다.

바이오헬스융합대학 홈페이지 바로가기

바이오헬스융합대학

바이오헬스융합 분야의 차별화된 역량과 글로벌 시야를 갖춘 창의 인재 양성!

동서대학교 바이오헬스 융합대학은 보건행정학과, 임상병리학과, 간호학과, 치위생학과, 방사선학과, 작업치료학과, 운동처방학과, 체육학과, 식품영양학과, 화장품학과, 모두 10개의 학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회과학대학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회과학대학

The Only One 가치를 구현하는 사회공헌형 인재 양성!

동서대학교 사회과학대학은 급변하는 사회환경에 합리적이고 창의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실무형 창의인재를 양성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동서대학교 만의 차별적인 미래형 교육시스템을 운영하는 사회과학대학은 사회복지학과, 청소년상담심리학과, 경찰학과로 이루어 져있습니다.

미래커리어대학 홈페이지 바로가기

미래커리어대학

나의 새로운 미래를 디자인하다!

동서대학교 미래커리어대학은 만 30세 이상 혹은 특성화고교 졸업 후 3년 이상 재직하신 분들께 차원 높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ICT융합공학과, 사회안전학과, 사회복지상담학과, 시니어운동처방학과, 스포츠레저산업학과, 실용콘텐츠창작학과로 이루어 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