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Dongseo University 

 

아시아대학 국제화 종합순위
50위로 우뚝서다!

 

 

동서대학교는 2013년 6월 7일 조선일보와 영국의 세계적인 대학평가기관인 QS(Quacquarelli Symonds)에서 발표한 아시아 대학의 국제화 종합순위에서 50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특히 이번 결과는 부산, 울산, 경남 지역 대학 중 50위 안에 든 대학은 동서대학교가 유일해, 그동안 급변하는 세계 속에서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G2캠퍼스 설립 등 글로벌 인재를 키워나가기 위해 다양한 글로벌 프로그램을 마련해온 노력의 결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아시아 최초 중국현지에 4년제 한중합작대학 설립
매년 200여 명 한 학기 중국 현지 연수

학점인정 및 현지 수업료와 기숙사비 지원

 

 

동서대와 중국의 중남재경정법대학이 합작 설립한 ‘한중국제교육학원’이 2011년부터 신입생을 모집하여 교육하고 있습니다. 한중국제 교육학원은 현지에서 중국인 학생을 선발하여 교육시킨 후 졸업장을 부여하는 4년제 종합대학으로 동서대 학생들은 ‘한중국제교육학 원’을 통해 학점인정 어학연수(중국 SAP)를 받고 있으며, 현지수업료와 기숙사비 전액을 동서대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중국 SAP는 동서대만의 특별한 국제화 프로그램으로, 매년 200여 명의 학생들이 한 학기 동안 현지에서 중국교수들로부터 집중적인 중국어 연수 아시아대학 를 받으며 중국의 문화와 사회를 경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자매대학인 美호프국제대학 내 미주 캠퍼스 설립
매년 100여 명 두 학기 미국 현지 연수

현지 수업료와 기숙사비, 항공료 전액 지원

 

 

동서대는 2011년 자매대학인 미국 호프국제대학(Hope International University)내에 미주 캠퍼스를 설립하였습니다. 이로써 세계의 중심인 G2(미국, 중국)에 해외캠퍼스를 설립하게 되어 글로벌 대학으로서의 기반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동서대 미주 캠퍼스가 설립됨에 따라 매년 100명의 동서대 학생들이 이곳에서 두학기 동안 영어를 집중적으로 학습하고 미국문화를 체험하면서 글로벌 경쟁력을 키우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두 학기 동안 영어와 전공과목에서 총 36학점을 취득할 수 있고, 특히 미국 현지 수업료와 기숙사비, 항공료 전액을 동서대에서 지원하여 학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