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US

캠퍼스 인프라열정과 꿈에 감성과 예술을 더하다

 

동서대 캠퍼스는 최첨단 기자재 및 모바일 캠퍼스 구축, 각종 생활환경을 지원하는 토털 개념의 멀티플렉스 시설 등 최첨단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동서인이 배움의 열정과 푸른 꿈을 맘껏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는 각 건물의 주요시설을 소개합니다.

 

민석도서관

Minseok Library

민석도서관은 지하 2층, 지상 6층 규모로 학생들이 공부와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시설로는 pc공간, 출력/스캐너 공간, u-갤러리로 구성되어 있는 IT ZONE과 UCC를 제작할 수 있는 UCC룸, 대형 모니터와 홈시어터 시스템이 갖춰진 A/V룸, A/V부스, 게임·웹·LAB부스, 음악이 가득한 뮤직부스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가 한 자리에 모여있는 UZONE이 있습니다. 또한 최첨단 시설을 자랑하는 멀티플렉스에서는 200인치 Full HD 화면으로 최신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뉴밀레니엄관

New Millennium hall

최첨단 종합 정보기지인 뉴밀레니엄관은 동영상 · 사이버수업, 국제원격화상 수업을 실시하는 첨단강의실, 최첨단 지역기술혁신센터, 스튜디오 · 종합편집실 · 음향실 등의 시설을 갖춘 동서미디어센터, 디지털영상디자인혁신센터 등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뉴밀레임관의 또 하나의 명물인 미디어아울렛 (Media Oullet)은 교내에 방송콘텐츠 제작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대행사, 미디어 플랫폼을 실제 회사와 동일한 시스템으로 구축하여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 송출하고 있습니다.

스튜던트 플라자

Student Plaza

스튜던트플라자는 젊음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토털 개념의 학생 생활공간입니다. 다양한 학생 편의시설과 함께 동서대학교의 로고가 들어간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는 '아트숍'도 신규 오픈해 학생들의 명소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3층에는 동아리 활동을 위한 60여개의 동아리실과 휴게실이 마련되어 있어 학생들의 재능을 키울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글로벌스포츠센터

Global Sports Center

질 좋은 온천수가 나오고 있는 글로벌스포츠센터에서는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등 학생들을 위한 복합 문화시설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처럼 동서대학교 스포츠센터는 즐거운 캠퍼스라이프를 선사할 신개념 공간으로 학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종합운동장

Stadium

가로 80m, 세로 50m 크기의 인조잔디 축구장과 4레인의 우레탄 트랙, 씨름장, 널뛰기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탠드는 총 1,646석이 설치되어 있으며, 지상에는 필로티 광장, 보행자 마당, 목조휴게테크 등 편안한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민석스포츠센터

Sports center

민석스포츠센터에서는 헬스, 스쿼시, 배드민턴, 골프, 검도 등의 운동 프로그램이 있고 건강클리닉 운영으로 개인의 건강과 체력에 따른 맞춤식 운동을 지도하고 있으며 지역민 누구나가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연중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