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뉴스


컴퓨터공학부, CK사업단 성과발표회

516Views

2017-03-20 00:00:00

컴퓨터공학부, CK사업단 성과발표회 및 학부설명회 개최 

학부 재학생 700여명과 학부 교수 참석

 

 


성적향상 장학금 수여와 성적향상 비결 발표도 있어

컴퓨터공학부는 CK사업단 성과발표회 및 각종 장학금 수여식 행사를 학기단위로 갖고 있다. 이번 학기 성과발표회 행사는 3월 14일 소향아트홀에서 700여명의 학생과 교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CK사업단 과목수석 장학생에는 수강생 100명 이상 대형 6개 교과목의 경우 이희승, 김창용, 조한솔, 최진혁, 옥승호, 박경석 학생이 선정됐다.


또 수강생 40명 이상의 중형 7과목 장학생으로는 이상원, 김남우, 태인웅, 한명훈, 박상영, 이영현, 김다영 학생이 뽑혔다. 소형 6과목 장학생의 경우 김건우, 임종식, 박대환, 김준식, 황우진 학생이 선발됐다.


총 19명이 과목수석 장학의 영예와 함께 상금을 받았다. 성적향상 점프 업 장학에는 정수은 등 30명이 장학금을 받았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과목수석 장학생, Jump-UP 장학생, 토익 집중강좌 우수학생들의 성적비결에 대한 사례발표가 있었는데, 과목수석(김창용), Jump장학(정수은), 참여우수학생(오송이)이 모두 한 목소리로 “정규시간 외에 애프터 스쿨 프로그램이 성적을 올리는데 큰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훈재 교수는 학부 프로그램 운영에 대해, 문미경 교수와 김태용 교수, 박찬홍 교수는 SPACE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을 했다. 2016학년도 프로그램 운영결과 설명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