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합격자 조회 안내

2017학년도수시합격자 조회

조회하기

 

"합격" 의 경우

동서대학교 수시모집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등록확인예치금 납부안내(금액 : 300,000원)
    • 납부기간 : 2016.12.29(목) 09:00 ~17:00
    • 납부장소 : 농협, 부산은행 전국 각 지점

      ※ 등록확인예치금 고지서는 등록기간 내에 동서대학교 입시관리처 홈페이지를 통해 출력 가능합니다.

      ※ 잔여등록금 납부일 : 2017년 2월 3일(금) ~ 6일(월)

      등록확인예치금이란 수시모집 지원자가 합격한 대학에 입학 의사를 밝히기 위해 납부하는
      금액을 의미하며, 정해진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합격이 취소됩니다.

      ※ 가상계좌란 수험생 1인에 하나씩 부여된 본인 고유계좌입니다.
      (타인명의로 수험생의 가상계좌로 입금하여도 등록처리됨. 폰뱅킹/인터넷뱅킹 납부 가능)

  • 등록확인예치금 납부 확인(합격자 조회에서 확인 가능)                                                                                               등록확인예치금 납부확인은 실제 등록확인예치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등록확인예치금을 납부한 경우 다음날부터 <등록확인 예치금 영수증>이 출력 가능합니다 
  • 수시모집(전문대학 포함)에 합격한 자(등록기간 전에 대학자율로 발표한 추가합격자도 포함)는 등록여부에
    관계없이 정시모집,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 수시모집에 합격한 학생은 합격한 대학 중 반드시 1개의 대학에만 등록하여야 합니다.
  • 만약 타 대학에 이중합격 등으로 본 대학 등록을 포기할 경우 동서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포기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일정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일정 안내로 구분, 충원일정, 통보방법, 예치금납부일정, 예치금고지서에 관한 정보제공
    구분충원일정

    통보

    방법

    예치금납부일정예치금고지서
    5차 충원발표 2016.12.27.(화) 19:00 ~ 개별통보 2016.12.28.(수) 09:00 ~ 12:00 예치금 고지서
    홈페이지
    개별 확인
    6차 충원발표 2016.12.28.(수) 13:00 ~ 2016.12.28.(수) 14:00 ~ 17:00
    7차 충원발표 2016.12.28.(수) 19:00 ~ 2016.12.29.(목) 09:00 ~ 17:00
 

"후보" 의 경우

후보란 최초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를 말합니다.

 
  • 최초 합격자의 납부기간 12월 19일(월) ~ 21일(수) 종료 후 미등록자가 있을 경우 결원인원 만큼 추가 합격자를 통보 합니다.
  • 추가합격자 통보 기간은 12월 21일(수) ~ 28(수)까지이며 등록확인예치금은 최종 12월 29(목)까지 납부 마감입니다.
    ※ 미등록 충원자 발생시 홈페이지 공지 또는 개별통보

       1차 - 2016.12.21(수) 21:00 ~ (홈페이지 공지)

       2차 - 2016.12.22(목) 20:00 ~ (홈페이지 공지)

       3차 - 2016.12.23(금) 20:00 ~ (홈페이지 공지)

       4차이후 - 2016.12.24(토) ~ 28(수) 21:00까지 (개별통보)

  • 추가합격자 발표 시 개별 통보의 경우 본 대학에서 3회 이상 연락을 취하였으나 통보가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다음 차수 합격자에게 통보합니다. 
 


"불합격" 의 경우

최종 불합격입니다.

 

정시모집 안내

정시모집 안내로 모집구분, 전형일정, 전형유형, 지원자격, 모집인원으로 제공
모집구분전형일정전형유형지원자격모집인원
정시모집

12월31일(토) ~ 

1월 4일(수)

일반/수능전형
(“가”군, “나”군, “다”군)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자

(한국사 응시 필수)

640명
 
※ 등록금 납부 및 환불 문의 :  재무본부 경리실(051-320-2055)
※ 한국장학재단 대출 및 장학문의 : 학생처 장학담당(051-320-2666, 2868)
※ 기숙사입사 안내 문의 : 글로벌하우스(051-320-2186), 학생생활아파트(051-320-2106)
※ 시외통학버스 안내 문의 : 학생처(051-320-2043)(울산,마산,창원 방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