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동서대학교 바로가기
홈
캠퍼스맵
뒤로
동서대학교 입학안내 주메뉴
수시모집
모집요강
해당연도
이전연도
종합가이드북
공지사항
입시결과
최종경쟁률
성적계산기
성적 계산기
성취평가 성적계산기
면접고사 기출문제
Q&A
재외국민모집
모집요강 및 제출서류
학생부종합전형 가이드북
전년도 입시결과
입시결과
최종경쟁률
최종 후보순위
정시모집
모집요강
해당연도
이전연도
공지사항
입시결과
최종경쟁률
성적계산기
성적 계산기
Q&A
추가모집
편입학
모집요강
해당연도
이전연도
공지사항
입시결과
최종경쟁률
Q&A
입학도우미
기본계획
공지사항
모집요강 신청
FAQ
Q&A
통합 자료실
온라인 입학상담
신/편입생 가이드
2026학년도 입학안내
대학안내
대학안내
학과안내
장학제도
학생기숙사
International Students
캠퍼스맵
2027학년도 수시모집 찾아가는 똑~똑~한 입시설명회 신청 안내
2027학년도 수시모집 「선생님 진학차(進學茶) 왔습니다」 신청 안내
입학처 공식 인스타그램(@dong.sa.mu.so)
카카오톡 입학상담 바로가기
입시 Q&A
메뉴열기
입학도우미
수시모집
정시모집
추가모집
편입학
입학도우미
대학안내
Q&A
기본계획
공지사항
모집요강 신청
FAQ
Q&A
통합 자료실
온라인 입학상담
신/편입생 가이드
입학도우미
목록
기본계획
공지사항
모집요강 신청
FAQ
Q&A
통합 자료실
온라인 입학상담
신/편입생 가이드
2026학년도 입학안내
2027학년도 수시모집 찾아가는 똑~똑~한 입시설명회 신청 안내
2027학년도 수시모집 「선생님 진학차(進學茶) 왔습니다」 신청 안내
입학처 공식 인스타그램(@dong.sa.mu.so)
카카오톡 입학상담 바로가기
입시 Q&A
>
입학도우미
>
Q&A
Q&A
인쇄
수시 지원
1,643
Views
키키
2018-04-18 10:38:45
1. 학기단위로 반영하는거죠?예를들어 국어성정이 1학년 1학기에4등급 2학기에 5등급이면 1학기4등급 성적만 넣으면 되죠??
2.이수단위가 1인 과목도 성적반영 가능한가요?
3.일반계고교 전형에서 이수단위가높은과목을 반영할수록 유리한가요?
4.정보랑 중국어 과목 반영 가능하죠?
5.1학년 성적이 낮을경우 반영하지않고 2.3학년성적에서10과목 반영해도 되나요?
이전글
대체 2018학년도 입시 결과 언제 나..
다음글
수시질문
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