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3Views
수시 지2 2018-06-26 16:29:19
올해 수시 지원시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1.일반계고교 전형으로 임상병리학과 또는 방사선학과 지원시 자소서가 필요한가요?
2.교사추천서 전형으로 임상병리학과 또는 방사선학과 지원시 자소서 필요한가요?
3.일반계고교 전형과 교사추천서 전형으로 보건의료계열을 지원시 수능 미응시를 해도 괜찮나요?
4.일반계고교 전형과 교사추천서 전형은 교과성적을 안보는가요?
5.일반계고교 전형으로 방사선학과, 교사추천서 전형으로 임상병리학과 이렇게 지원가능한가요?
6.교사추천서 자료는 어디에 탑재되어있나요?
7.만약 1,2번 질문에서 자소서가 필요하다는 답변이시라면 자소서 문항은 어디에 탑재되어있나요?
많은 질문이라 번거로우시겠지만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