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1Views
수시 ㅂ 2018-06-26 16:40:50
올해 수시 지원시 질문드립니다.
1.교과 성적우수 전형으로 임상병리학과 , 교사추천자 전형으로 임상병리학과 , 일반계고교 전형으로 방사선학과 이렇게 3곳 지원 가능한가요?
2.교과성적우수 전형으로 임상병리학과, 교사추천자 전형으로 임상병리학과 이렇게는 지원가능한가요?
3. 교과성적우수전형으로 임상병리학과 지원시 수능 미응시를 하더라도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