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수시질문있어요

2,962Views

수시 고3 2018-06-30 20:55:37

제가 특성화고교에서 인문계로 편입을 왔는데 특성화고등학교에서 했던 과목도 상업정보에관한교과로 등급이 나와서 성적표에 기재 되어 있는데 수시 성적산출할 때 넣어도 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