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89Views
수시 LJW 2018-07-01 19:07:08
16년도 특성화고(경영정보) 졸업생 입니다.
이번에 원서 접수를 할려고 하는데요.
특성화고전형(정원외) 랑 교사추천전형 복수지원 가능한가요?
교사추천전형에 전년도 수시등급이랑 제 등급비교해보면 안정권인데 면접이 많이중요한 부분인가요?
긴장해서 못보면 큰 영향을주나해서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