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수시 뮤지컬과 지원 질문

3,030Views

수시 이주연 2018-07-02 14:46:04

  1. 1. 검정고시 합격자는 일반계교전형으로 지원해야 되나요? 면접있나요? 2018년 2회 점수 제출가능한가요? 온라인으로 제공동의 안하면 따로 대학교로 찾아가서 합격증명서랑 성적표 제출해야 되나요?(어디로 가면 되나요?)
  2. 2. 뮤지컬과 노래, 춤, 연기 중 택 1로 알고 있는데 노래를 선택하면 엠알 사용가능한가요? 지원자가 많으면 3분에서 더 줄어들수도 있나요?
  3. 3. 혹시 일반계교전형 지원할때 공연 경력사항을 넣으면 플러스되나요?
  4. ( 입시자료신청했는데 언제쯤 오나요? 서울에 있는 대학 입시자료가 더 빨리 도착해서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