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질문있습니다

3,025Views

수시 수시 2018-07-02 17:36:28

1. 특성화고등학교 전자계열 재학중인데 동일계아니여도 간호학과 특성화전형으로 지원할수있나요?


2. 3학년 내신에 인문교과 국수사과영과목이 없고 전문교과만있는데 그럼 성적 산출할때 손해볼수도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