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동서대학교 바로가기
홈
캠퍼스맵
뒤로
동서대학교 입학안내 주메뉴
수시모집
모집요강
해당연도
이전연도
종합가이드북
공지사항
입시결과
최종경쟁률
성적계산기
성적 계산기
성취평가 성적계산기
면접고사 기출문제
Q&A
재외국민모집
모집요강 및 제출서류
학생부종합전형 가이드북
전년도 입시결과
입시결과
최종경쟁률
최종 후보순위
정시모집
모집요강
해당연도
이전연도
공지사항
입시결과
최종경쟁률
성적계산기
성적 계산기
Q&A
추가모집
편입학
모집요강
해당연도
이전연도
공지사항
입시결과
최종경쟁률
Q&A
입학도우미
기본계획
공지사항
모집요강 신청
FAQ
Q&A
통합 자료실
온라인 입학상담
신/편입생 가이드
2026학년도 입학안내
대학안내
대학안내
학과안내
장학제도
학생기숙사
International Students
캠퍼스맵
2027학년도 수시모집 찾아가는 똑~똑~한 입시설명회 신청 안내
2027학년도 수시모집 「선생님 진학차(進學茶) 왔습니다」 신청 안내
입학처 공식 인스타그램(@dong.sa.mu.so)
카카오톡 입학상담 바로가기
입시 Q&A
메뉴열기
입학도우미
수시모집
정시모집
추가모집
편입학
입학도우미
대학안내
Q&A
기본계획
공지사항
모집요강 신청
FAQ
Q&A
통합 자료실
온라인 입학상담
신/편입생 가이드
입학도우미
목록
기본계획
공지사항
모집요강 신청
FAQ
Q&A
통합 자료실
온라인 입학상담
신/편입생 가이드
2026학년도 입학안내
2027학년도 수시모집 찾아가는 똑~똑~한 입시설명회 신청 안내
2027학년도 수시모집 「선생님 진학차(進學茶) 왔습니다」 신청 안내
입학처 공식 인스타그램(@dong.sa.mu.so)
카카오톡 입학상담 바로가기
입시 Q&A
>
입학도우미
>
Q&A
Q&A
인쇄
질문드립니다
3,185
Views
수시
1
2018-07-02 18:22:47
특성화고 재학중입니다
국영수3과목이랑 전과목 상위7과목으로 성적산출한다고 들었는데 1학년 1학기에 국수영넣고 1학년 2학기에 국수영이렇게 과목이 중복되게 10과목을 채워도 괜찮은건가요?
그리고 특성화고 전형으로 지원하게되면 성적산출이 어떤방식으로 되는건가요? 전문교과도 포함되나요?
이전글
수시에대해서
다음글
질문있습니다
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