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질문드립니다

3,185Views

수시 1 2018-07-02 18:22:47

특성화고 재학중입니다
국영수3과목이랑 전과목 상위7과목으로 성적산출한다고 들었는데 1학년 1학기에 국수영넣고 1학년 2학기에 국수영이렇게 과목이 중복되게 10과목을 채워도 괜찮은건가요?


그리고 특성화고 전형으로 지원하게되면 성적산출이 어떤방식으로 되는건가요? 전문교과도 포함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