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79Views
수시 이선영 2018-07-12 22:49:48
수시 일반계고교전형에서 교과목들을 반영할때 1학기,2학기 과목 이름이 같아도 각각 따로 성적에 반영이 되나요?
그리고 전과목 7개중에 제2 외국어도 반영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