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24Views
수시 2 2018-07-14 16:01:37
1.교사추천서는 그 양식을 출력해서 선생님의 서명을 받아서 그 종이만 제출하면 되나요?
2.양식을 보니 지원자 인적사항을 적는곳도 있던데 이 부분은 학생이 적어도 되나요?
3.모두 손글씨로 써도 되나요?
4.자료실을 보니 첨부4에 교사용이 있던데 재수생의 경우에도 선생님께 명단을 올려달라고 부탁드려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