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실기/면접고사] 동서대학교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수험생 유의사항

8,046Views

정시 2020-10-12 14:59:45

「동서대학교 코로나바이러스19 예방을 위한 수험생 유의사항」

 

  1. 1. 동서대학교에 지원하는 모든 수험생은 코로나바이러스19 예방을 위한 방역지침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 2. 수험생은 「수험표 및 신분증」을 지참하고 예비소집시간 전 여유를 두고 대학에 도착, 체온측정 실시 후 예비소집 장소(디자인대학,영상애니메이션학과의 경우 고사장)에 입실하시기 바랍니다.

 

  1. 3. 코로나바이러스19 관련 입원통지서를 발급받아 현재 격리 중인 자(확진자 및 격리자)는 실기/면접고사 3일 전까지 반드시 관련사실을 대학에 통보하여야합니다. 이를 속이고 실기/면접고사에 응시하는 경우 민·형사상 책임 및 불합격 처리 또는 입학취소될 수 있습니다.

 

  1. 4. 실기/면접고사 당일 수험생은 반드시 마스크(KF94권장)를 필수로 착용해야 하며,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고사장내 마스크를 벗을 경우 부정행위로 간주하여 퇴실 조치하며 시험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 단, 신분확인 시에는 제외됩니다. (마스크 훼손에 대비하여 여분 소지 권장)

 

  1. 5. 고사장내 밀집도 완화를 위해 학부모(외부인) 동반은 불가하며 학부모(외부인)는 대학 내 출입을 금지합니다.

 

  1. 6. 고사당일 모든 수험생은 입실 전 체온 측정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수험생은 예비소집시간 내 예비소집장소에 입실 완료하시기 바랍니다.(협조하지 않을 경우 전형 응시 제한 됩니다.)

 

  1. 7. [실기/면접고사] 실시일로부터 2주(14일) 이내에 해외를 방문했거나, 발열(37.5℃ 이상)또는 호흡기 증상(기침,호흡곤란) 수험생은 고사 응시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1. 8. 고사당일 유증상자 및 고위험군(기침,호흡곤한,오한,근육통,두통,인후통,후각/미각 소실등) 수험생은 별도 지정된 고사장과 화장실을 이용하며, 전형 종료 후 관할보건소의 지침에 따라 조치됩니다.

 

  1. 9. 응시자가 시험장 내에서 기침 또는 재채기를 할 경우 휴지, 손수건, 옷소매 등으로 가리는 등 에티켓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1. 10. 모든 수험생은 고사장 입구의 손소독제를 사용하시기바랍니다. 또 화장실에 다녀와서도 비치된 손소독제로 손 위생 관리를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11. 모든 수험생은 고사장 내에서 간식, 음식물 등을 섭취할 수 없습니다.

 

  1. 12. 실기/면접고사에  불참할 경우 불합격 처리됩니다.

 

  1. 13. 고사 중 코로나19 주요증상(기침,발열,인후통,호흡곤란 등)이 발생한 경우 반드시 주변 보조위원 혹은 통제관에게 즉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1. 14. 사전 해열제 복용 등으로 인하여 당일 코로나19 관련 증상을 숨기지 말아야 하며 이후 사실이 확인되어 감염된 경우 법적 처벌이 가능합니다.

 

  1. 15. 수험생은 시험이 종료되면 교내에 머무르지 말고 바로 귀가하시기 바랍니다.